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네이트온 메모리부족 현상 해결 방법

본문

잘 작동하면 네이트온이 로그인 하면 메모리가 부족하다는 경고창이 뜬 후, 경고창을 닫으면 자동 종료되는 현상이 발생 했다.

네이트온 프로그램에 무슨 이상이 생겼나 해서 다시 다운을 받아서 재설치를 하고, 바이러스 검사를 해보아도 이상이 없는데  같은 현상이 반복된다.

웹에서  '네이트온 메모리부족'으로 검색을 해서 아래와 같은 사실을 알았다.



------------------------------------------------------

문의하신 네이트온 메모리 부족에 대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네이트온 실행 시 메모리 부족 메시지가 확인되는 경우는 사용하시는 PC에 누적되어 있는 데이터로 인해 나타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아래의 경로에서 누적되어 있는 데이터를 삭제하고 다시 한번 네이트온을 실행해 보시기 바랍니다.


1. [네이트온] 종료

2. [C:\Program Files\nateon\temp] 폴더 실행

3. 해당 폴더 안에 데이터 모두 삭제

참고로, [temp] 폴더 자체를 삭제하는 것이 아니라 해당 폴더 내에 데이터만 삭제하셔야 하는 점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답변드린 내용으로 원활한 서비스 이용이 되시길 바랍니다.

다른 궁금한 점이나 불편한 사항이 있으시면 네이트/싸이월드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



웝을 검색해보니 오래전부터 '메모리 부족현상'이라는 경고창이 떠서 고생을 한 사용자들이 한 둘이 아닌 듯싶다.

네이트온에서는 프로그램적으로 이문제를 해결할 방법이 없는 것인지 궁금하다.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